원격지원센터 서비스 이용 방법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과 통화하여 에러현상을 설명합니다. 고객센터는 평일(월~금)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(점심시간 12~13시 제외) 전화번호는 1588-7219입니다. 전화상담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원격지원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아래의 '원격지원 신청' 버튼을 클릭합니다. 링크되어 있는 접속 페이지에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실행파일접속을 클릭 후 원격지원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. 설치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 지원을 받으면 됩니다. 원격지원 신청